반응형

서울 근교 나들이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아이와 함께 매일 여행을 떠나고픈 하울대디입니다.

오늘은 서울 근교에 당일치기로 가볼만한 좋은 곳이 있기에 소개하려고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우리가 휴일이 되면 어디를 가야 할지 참으로 많이 고민이 되시죠? 이곳을 가면 사람이 많지 않을까?
저곳을 가면 차가 막히지 않을까? 고민을 하시는 분들에게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을 추천해 드리려고합니다.

 

자 눈을 크게 뜨시고 가볼만한 곳 추천 렛츠고!

 

첫 번째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 정원전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있는 "아침고요 수목원 오색별빛 정원전"입니다.

아침고요 수목원은 봄,여름,가을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별빛축제가 열리는 겨울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다들 이렇게 생각하시겠죠? 가평이라 엄청 추울거야... 맞아요 엄청 춥습니다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추위를 날려주는 10만여 평의 야외 정원 곳곳을 다채로운 조명과 빛을 이용하여 펼쳐져 있는 아름다운 오색별빛정원전은 인공적인 조명 속에서도 한국 자연의 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해주고 있으며 더욱더 그 이름이 알려져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명소로 손꼽히는 장소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입장료는 성인 9500원, 청소년 7천원 어린이 6천원으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나들이겸 데이트 장소 한 번 가보시는것이 어떨까요?

 

 

 

 

 

 

 

아침고요수목원

 

www.morningcalm.co.kr

 

 

두 번째 가평 스위스 마을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서울 근교에 "스위스 마을"이 있다는 것을 들어 보셨나요?

서울에서 1시간이면 도착하는 스위스 마을 바로 "스위스 테마파크 에델바이스"라는 곳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버스타고 이동 할 수 있기는 하지만, 자동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코시국으로 인해서 해외 여행이 힘들어진 이 시점에서 스위스를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입장료 운영시간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래요! 입장료가 비싸긴 하지만? 나름 스위스 마을을 즐기고 올 수 있다는 것에 의미를 두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름에는 올라가는데 더웠지만, 지금 시점에 방문하시면 선선한 겨울 바람을 맞으면서 스위스 마을을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올라가면서 만날 수 있는 박물관들 그리고 잠시 쉬었다 갈 수 있는 카페들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스위스 테마파크 에델바이스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검색

www.swissthemepark.com

 

세 번째 가평 이탈리아 마을 피오키오와 다빈치

가평에 명소인 쁘티프랑스 옆 뒷산에 약 1만평 부지로 조성되어져 있는 국내 유일의 이탈리아 테마파크 피노키오와 다빈치에는 동화속 주인공인 10.8m나 되는 피노키오가 입구에서 반겨주어 산책을 온 모든 관람객들의 입가에 미소를 짓게 만들어 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가평 이탈리아 마을은 천재 예술가인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작품도 관람 할 수 있어요!

 

이탈리아 마을은 A,B,C,D,E,F,로 지하 2층 지상 4층 높이의 6개 건물로 이어져 있고, 토스카나 지방의 건축물을 모티브로하여 중세 시대의 고성으로 들어가는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성안으로 들어가면 "제페토 골목"으로 전시관 피노키오 기념품 가게 수유실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페토 골목을 지나 다빈치 광장으로 가면 활짝 웃는 피노키오가 관람객을 환하게 맞이해줘서 입가에 미소가 번지게 됩니다^^

 

그리고 이탈리아 마을에서 주말마다 공연이 있는데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용료 관람시간 표입니다! 이것도 참고해주세요!

 

 

 

이탈리아마을 피노키오와다빈치 오시는길

< 가평 관광지 순환 버스 운영 중지 > ※ 코로나19 확산 방지로 인해 가평 관광지 순환 버스가 운영을 중지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www.pinovinci.com

 

네 번째 홍유릉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있는 "홍유릉"이라는 곳이에요. 생소하게 들리는 분들도 있을 수 있지만, 이곳은 고종황제와 명성황후 민씨가 잠들어 있는 아주 어마무시한 능이 있는 곳이에요.

 

 

입장료는 성인 1천원 단체 10인 이상 800원의 입장료만 받고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주차료는 승용차 1시간 1,100원이기에 부담이 없으시지요?

 

 

참고로 유모차가 없으신 분들은 유모차를 빌려주기도 하지만, 돌이 지난 아이들은 유모차 빌려주지 않아요.

그래서 유모차는 미리 준비해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서울에서 잠시 잠깐 바람을 쐬러 방문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숨어 있는 명소를 소개해드렸어요!

 

 잠시 잠깐 나들이 하면서 우리 나라 역사에 대해서도 공부 할 수 있는 이 곳을 네 번째로 추천합니다!

 

남양주 홍릉과 유릉

 

royaltombs.cha.go.kr

 

 

마지막 다섯번째 안성 팜랜드

서울에서 1시간이면 갈 수 있는 곳 "안성에 있는 안성 팜 랜드"라는 곳을 소개합니다.

아이와 함께 가면 정말 좋은 장소이며, 연인들이 데이트 하기에도 안성 맞춤인 곳이라고 생각이 되어져요^^

 

그렇지만 가족 여행으로 여행하기에 엄청나게 좋은 장소이기에 이렇게 소개해드립니다.

 

주차장은 보시는 바와 같이 엄청나게 넓어서 주차 할 곳 없으면 어쩌지? 라는 걱정을 덜어주게 만들어 주었어요!

 

입장료는 할인 프로모션 미리 알아보고! 네이버를 통해서 예약 하고 가시면 몇천원 할인 된 금액으로 가실 수 있어요!

 

입장해서 들어가면 정말로 넓은 초원이 있고, 공원이 있고, 아이들이 탈 수 있는 놀이기구 등등이 있어서 정말 하루 종일 놀아도 지루하지 않을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토끼도 볼 수 있고, 거북이도 볼 수 있고 양몰이 개가 양을 모는 장면도 시간 맞춰 가면 볼 수 있으니 꼭 홈페이지를 통해서 스케줄 확인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http://nhasfarmland.com/

 

nhasfarmland.com

 

 

★ 여행을 즐기고 여행을 날마다 가고 싶지만 이렇게 추천하는 것으로 만족하려합니다!

서울 근교 1시간 거리에 있는 5곳 꼭 방문해 보셔서 즐거운 여행과 추억을 쌓기를 바래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