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승민 확진

 

유승민 IOC 위원 코로나 확진

유승민 국제 올림픽 위원회 (IOC) 선수 위원이 신종 코로나 19 바이러스 감염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17일 도쿄올림픽이 열리는 일본 도쿄에 도착 후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고 현재 격리된 상태입니다.

유승민 위원은 IOC 선수위원과 대한탁구협회 회장 자격으로 도쿄 올림픽에 참석하려 했으나 코로나 호가진으로 격리 되면서 이번 도쿄 올림픽 활동 여부가 불투명 상태라고 발표되고 있습니다.

 

유승민 위원은 자신의 SNS 를 통해서 "공항에서 검사 후 확진 판정을 받아 바로 격리 시설로 이동해 격리를 시작했음"을 밝혔습니다.

 

유승민 위원은 출국 전 13일과 15일에 두번의 코로나 19 검사를 받았고, 백신도 2차례 접종을 완료하여 음성 판정을 받았고, 어떠한 증상도 없었기에 도쿄 올림픽에 참여했음을 밝혔지만 코로나 19 양성 판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일본조직위와 IOC 그리고 방역청의 신속한 대응으로 공항에서 검사 후 확진이 발견되어 바로 격리 호텔로 이동하여 더이상 큰 확산은 없을 것으로 보고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승민 위원은 이유 불문하고 확진이 되어서 모든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죄송하고, 도쿄 올림픽 모든 관계자분들에게 그리고 직간접적으로 접촉하여 피해를 입으신 분들에게 송구스럽다는 말을 전하고 있습니다.

 

 

전 탁구 국가대표 유승민 의원 프로필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1982년 8월 5일 (현38세) 경기도 부천시에서 출생을 하였습니다.

탁구 스타일은 오른손 / 펜 홀더 드라이브를 사용하는 선수였습니다.

 

현역시절에는 삼성생명 탁구단 소속으로 은퇴 후 삼성 생명 여자 탁구단의 코치를 역임했으며,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 IOC 선수 위원에 당선되어 지금까지 그 직책을 맡고 있습니다.

 

한때 한국에서 활동이 가능한 유일한 IOC위원이었다가 지금은 이기흥 대한체육회 회장이 선출되었습니다.

 

중학교 3학년 때 실업팀들의 스카우트 경쟁의 대상이 되었고, 삼성생명의 후원을 받았던 유승민은 1999년 이면타법을 구사하는 기대주 왕하오를 압도하며 탁구경기를 펼쳤고, 탁구계의 화려한 등장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만 18세 2000년 유남규의 기록을 경신하고 2002년 부산 아시안 게임복신 종목에 이철승과 함께 출전하여 우승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2004년 세계랭킹 5위권에 맴돌다 이집트 오픈 등에서 우승하여 세계랭킹 3위까지 차지하였습니다.

 

그리고 2004년 탁구 남자 단식 결승에서 왕하오를 세트 스코어 4:2로 꺽어 1988년 서울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딴 유남규, 양영자, 현정화 이후 16년 만에 금메달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하였습니다. 유승민의 금메달 탁구 동영상은 유투브에도 많이 기록이 되어져 있습니다.

 

 

 

7월 제주도 거리두기 19일부터 3단계 격상

제주도 거리두기 3단계 격상 제주도 즉별 자치도는 19일 0시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로 격상한다고 지난(16일) 발표하였씁니다. 지난 12일 거리두기를 2단계로 격상한지 1주일만에 3단계로 발표

hauldad.com

 

 

 

장민호 코로나 19 확진, 비투비 이민혁 코로나19 확진

장민호 코로나 확진 TV 조선 트로트 오디션인 "미스터트롯" 출신의 가수 장민호와 그룹 가수 비투비 멤버 이민혁이 코로나 19 양성 판정으로 확진이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미스터

hauldad.com

 

 

 

성유리 "쌍둥이 임신 소식" 태명 사랑이,행복이

성유리 임신 소식 걸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결혼 4년 만에 쌍둥이 임신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오늘 (16일) 성유리가 속해있는 이니셜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공식입장을 내고 “성유리

hauldad.com

 

 

박민우 방역수칙 위반...

태극 마크 반납 서울 원정 경기 숙소에서 술판을 벌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방역 수칙을 위반한 NC 다이노스 내야수 박민우(28)가 SNS(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어제 (14일) 새로운 계정을 만

hauldad.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