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로스님 하울대디입니다.

클라스 101에서 아로스님 강의를 통해서 블로그를 시작했지만... 

수익이 나지 않고 일과 삶에 치이다 보니 블로그 운영을 하지 않고 있었어요.

 

 

1. 현재 애드센스 월 수익과 희망하는 우러 수익

현재 에드센스 수익은 일주일에 0.50 정도 ? 나오고 있고 그 이상의 수익이 없습니다.

희망하는 월 수익은 많이 잡으면 300만원 이상, 최하는 100만원 정도만 벌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2. 블로그에 투자 할 수 있는 시간

저에게 블로그에 투자 할 수 있는 시간은 많게는 4시간 이상 적게는 2시간 정도를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지금 할 수 있는 일은 블로그 밖에 없기에 다시 한 번 아로스님의 프리미엄 강의를 신청하여 

정말 기쁨으로 블로그를 운영해 보는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3. 애드센스 수익을 벌어야만 하는 이유.

제가 지금 하는 일이 고정적으로 벌어 들이는 수익이 너무 적습니다. 이제 아이가 2명이 생기고, 가정을 꾸리고,

집도 이사가야 하는 형편, 차도 바꿔야 하는 형편이기에 그 모든 것들에 도움이 되기 위해서 애드센스를 포기하지 않고 있습니다. 

 

4. 강의 선발 과정에 합격 할 수 있는 자신만에 장점

첫 번째 장점은 컴퓨터 앞에 앉아서 블로그를 위해서 할애 할 수 있는 시간이 많다는 것입니다.

직장이 사무실에 앉아 있는 직장이기에 수익형 블로그에 길을 열기만 하면 저의 시간을 모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장점 글쓰기에 특화된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도사"라는 직업이 설교문을 작성하는 직업이기에 글쓰기, 

그리고 타이핑 하는 속도는 누구에게 뒤쳐지지 않을 자신이 있습니다. 

 

세번째 가정을 책임지고 있기에 프리미엄에 선발이 된다면 목숨을 걸고 수강 할 자신이 있습니다. 101클라스를 통해서 얻지 못하고 결과물을 내지 못했던 모습이 부끄럽지만 그 것들을 덮고 다시 한 번 새도약 할 자신이 있습니다. 

 

5. 본인의 꾸준함을 나타낼 수 있는 사례(중요)

제가 전도사를 하면서 새벽예배라는 것을 하고 있습니다. 오전 4시 30분에 일어나 차량운행을 하고, 설교를 하고, 다시 차량운행을 하고 조금 쉰다음 오전에 출근을 하게 됩니다. 그렇게 해온 세월이 벌써 7-8년이라는 세월이 지났습니다. 지금까지 하루도 빼먹지 않고 이 모든 것을 하고 있기 때문에 책임감이 지어지게 된다면 끝까지 실망시지 않고 결과물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로스님이 진행하시는 모든 프로그램에 신청을 했지만 안타깝게 선별이 되지 않은 아픔을 겪었지만 이번에도 심기일전하여 아로스님의 프리미엄 강의를 신청합니다! 꼭 선발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아로스님과의 좋은 인연이 되어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해준 분이 누구냐고 물어본다면 "아로스님"이 였다고 꼭 얘기 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래봅니다!

 

1) 애드센스 신청용 티스토리 블로그

https://hauldad.com/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라

 

hauldad.com

 

 

2) 추가 연습용 티스토리 블로그

https://haulpapatrip.tistory.com/

 

국내여행 소개 블로그

하울대디의 국내 여행지 소개 블로그입니다.

haulpapatrip.tistory.com

 

 

6. 해당 강의를 수강하고 싶은 이유

제가 지금 아로스님이 운영하는 단체 카톡방에 가입이 되어 있습니다! 아로스님의 강의를 들은 모든 분들에게서 쏟아져 나오는 수익이 내 것이 될 수도 있겠다는 확신이 들어서 강의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투자가 있어야 내 인생이 변화 될 것 같은 확신이 들기에 이렇게 아로스님께 다시 한 번 강의 신청으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꼭 뽑히고 싶습니다!

 

 

7. 수강하고 싶은 아로스 강의 종류

프리미엄 강의('22년 1월 1일 영상강의 오픈예정) (애드센스 수익 300% 올리는 방법)

꼭 수강하고 싶습니다! 선별해 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