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유리 임신 소식

걸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결혼 4년 만에 쌍둥이 임신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오늘 (16일) 성유리가 속해있는 이니셜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공식입장을 내고 “성유리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고, 현재 성유리는 임신 초기로, 쌍둥이를 임신해 안정을 취하면서 출산을 하기 까지 태교에 전념하고 있는”소식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귀한 생명이 찾아왔다는 소식에 성유리를 비롯해 가족 모두가 기쁨 가운데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출생의 좋은 소식을 나눌 수 있음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성유리는 앞으로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연예계 생활을 이어나갈 예정이고, 건강한 두 아이를 잘 키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고, 많은 축복을 해주기를 부탁"한다고 전하였습니다.

 

성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손편지를 게재하며 많은 팬들에게 이렇게 전하였습니다. “저희 가정에 드디어 사랑스러운 아기가 찾아왔다. 그것도 하나가 아닌 둘 쌍둥이가 찾아왔다”며 “사실 아직도 실감이 잘 안 나지만 밥도 제대로 못 먹고 물조차도 비려서 마음껏 못 마시는 변화들을 통해 서서히 엄마가 되어감을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성유리는 “참 엄마가 된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니다. 이 세상의 모든 엄마들 존경한다. 태명은 사랑이, 행복이로 지었다. 우리 쌍둥이가 건강하게 세상 밖으로 나올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린다”며 “항상 보이지 않는 곳에서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고 사랑해주는 팬 여러분 덕분에 제가 지금의 행복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것 같다. 항상 고맙고 사랑한다”고 밝혔다.

 

성유리 손편지 내용

안녕하세요. 모두 모두 잘 지내고 계시죠?
 
다름이 아니라 그동안 한결같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분들께 전하고 싶은 기쁜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손편지를 쓰게 됐어요.
 
저희 가정에 드디어 사랑스러운 아기가 찾아와 주었어요. 그것도 하나가 아닌 둘 쌍둥이가 찾아왔답니다.
 
사실 아직도 실감이 잘 안 나지만 밥도 제대로 못 먹고 물조차도 비려서 마음껏 못 마시는 변화들을 통해 서서히 엄마가 되어감을 느끼고 있어요.
 
참 엄마가 된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니네요. 이 세상의 모든 엄마들 존경합니다.
 
아 그리고 태명은 사랑이, 행복이로 지었어요.
 우리 쌍둥이가 건강하게 세상 밖으로 나올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려요.
 
항상 보이지 않는 곳에서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 덕분에 제가 지금의 행복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것 같아요.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 

 

Good morning. How are you all doing? I am writing this handwritten letter because there is good news I want to convey to those who have always loved and supported me. A lovely baby has finally arrived at our home. Not one, but two twins came. To be honest, I still can't really feel it, but I'm slowly becoming a mother through the changes that I can't even eat properly and drink water to my heart's content. Being a true mother is not easy. I respect all mothers in the world. Oh, and my name was made of love and happiness. Please pray for our twins to come out in good health. I think I can share the happiness I have right now thanks to the fans who always give and love me in an invisible place. Thank you always and I love you.
(구글 영어 번역기)

 

 

연금복권 10장 당첨 매달 2200만원 지급

연금복권 10장 당첨 행운 주인공 서울시 강서구의 복권판매점에서 5장을 구입한 주인공, 그리고 같은 번호로 동행복권 홈페이지 인터넷을 통해서 5장을 구입하였고, 구입한 모든 연금 복권이 당

hauldad.com

 

유재석 전속계약, 안테나 유희열과 함께하다

오늘 14일 안테나와 전속 계약 유재석이 기존에 있는 소속사와의 계약을 마치고 유희열이 이끄는 안테나와 손을 잡고 새로운 출발 소식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안테나는 14일 유재석과의 전속 계

hauldad.com

 

방탄소년단 6억뷰 Save Me로 10번째 등극

10번째 6억뷰 돌파 그룹 방탄소년단의 Save Me 뮤직비디오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이끌어 결국 6억뷰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2016년 5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hauldad.com

 

박나래, 이태원 주택 55억 낙찰

배우 박나래 1985년 10월 25일 전남 폭포에서 태어난 코미디언 박나래는 현재는 대한민국의 모든 사람이 알아주는 배우가 되었으며 지금은 연 22억의 출연료를 벌어드리는 거물급 스타가 되었습니

hauldad.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