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지미팰런쇼 무대에 서게 되다!

첫 솔로 앨범을 내는 블랙핑크 리사의 데뷔 무대는 미국 NBC 간판 토크쇼 ‘지미 팰런쇼’로 확정되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9월 4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리사는 오는 10일 방송되는 미국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 출연ㄷ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지미 팰런 역시 3일 밤 SNS를 통해 리사가 ‘지미 팰런 쇼’에 출연한다는 ‘깜짝 소식’을 전 세계 팬들에게 알려 많은 팬들의 관심을 사게 되었습니다.

 

리사 싱글 앨범 라리사(LALISA)

블랙핑크 맴버 리사는 ‘지미 팰런쇼’에서 솔로 싱글 앨범 타이틀곡 ‘라리사(LALISA)’ 무대를 처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발표하였으며 아직까지0구체적인 곡 정보는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쌓고 있습니다. YG 측은 “리사의 정체성을 녹여낸 음악과 이제껏 그가 선보였던 카리스마를 뛰어넘는 최정점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

 

 

리사의 솔로 싱글 앨범 ‘라리사’는 지난 26일 예약 판매가 시작된 지 나흘 만(8월 30일 기준)에 선주문량 70만 장을 넘어서며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새 역사를 쓸 준비를 마치고 리사의 솔로 앨범 음원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10일 0시, 한국시간으로는 오후 1시 공개될 것으로 발표가 되어지고 있습니다.

 

 

유명 스타 지미 팰런 토크쇼

‘지미 팰런쇼’는 배우 겸 코미디언 지미 팰런이 진행을 맡고 있는 미국 최고의 인기 토크쇼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으며, 게스트로는 버락 오바마, 힐러리 클린턴, 도널드 트럼프 등 영향력 있는 정치인은 물론 레이디 가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브래드 피트, 아리아나 그란데 등 세계적인 슈퍼스타들이 출연했기에 리사가 K-POP의 새 역사를 쓰게 될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리사 프로필

블랙핑크 리사는 YG엔터테인먼트소속이고 소속 그룹은 BLACKPINK 블랙핑크의 소속이 되어졌습니다. 블랙핑크는 지수 제니 로제 리사가 2016년 디지털 싱글 앨범 SQUARE ONE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2021년 골드하우스 영향력 있는 아시아 100인에 들었고, 2021년 제 10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뮤빗 글로벌 초이스상을 수상했으며. 2021년 제 10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소셜 핫스타상을 수상했습니다.

현재는 공식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