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랙위도우

10년을 기다린 끝에 개봉한 블랙위도우

지난 7월 8일에 개봉한 블랙 위도우의 첫 솔로 무비 "블랙 위도우"가 개봉일 압도적으로 박스 오피스 1위에 오르며 많은 사람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가 되었습니다. 역시 마블이다라고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이틀 만에 40만에 가까운 관객을 끌어 모으는 압도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입니다. 

 

블랙위도우

코로나 19 델타 변이 확산세로 하루에 확진자 1000명 가까이 나오고 있는 시점에서도 마블에 대한 호기심을 끊어 낼 수 없어 극장을 찾는 관객들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이 시기에 관객이 몰리는 영화를 개봉하는 배급사를 나무랄 수도 없는 상황이라 서로 난처한 입장에 있다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봉 첫 주말을 맞이한 블랙 위도우가 어느 정도의 관객을 끌어 모으는지,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로 향상이 되었기 때문에 계속적인 관객을 끌어 모을 수 있을지에 모르겠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블랙위도우

2021년 MCU의 첫 액션 블록버스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마블 신드롬으로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여 악당들과 싸워 나가는 첫 액션 블록버스터입니다. 

 

이번 작품은 어벤져스:엔드게임으로 역대 최고 오프닝 역대 외화 흥행 1위 등을 기록하며 흥행 역사를 다시 쓴 마블 스튜디오가 무려 2년 만에 극장에서 선보이는 작품이어서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한국과 수많은 외국에서도 기대하는 마음과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

MCU의 새로운 미래를 열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 "플로렌스 퓨, 레이첼 와이즈, 데이빗 하버"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마블의 역대급 캐스팅 라인업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블랙 위도우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뿐 아니라 MCU의 새로운 미래를 열 새로운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레드룸 최정예 킬러 "옐레나 벨로바" 역에는 할리우드 최고의 신예 플로렌스 퓨가 맡았다. 많은 사람의 한 몸의 기대를 받고 있는 플로렌스 퓨는 레이디 맥베스에서 강렬한 연기로 세계적인 찬사를 받았고, 박찬욱 감독과 함께 호흡을 맞춘 드라마에도 참여해 섬세함을 뛰어넘어 극을 완벽하게 장악하는 연기를 하는 배우라고 칭찬을 받고 차세대 여배우로 지목받고 있다. 장르를 불문하고 뛰어난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은 그녀는 블랙 위도우를 통해 지금까지 보여주지 못했던 강렬한 액션 연기와 카리스마를 완벽 소화하며 우리에게 다가 왔다.

 

스칼렛 요한슨은 플로렌스 퓨와의 촬영을 극찬하며 뛰어난 배우이고 유쾌하고 감정이 풍부해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는 배우로 성장할 수 있다는 극찬을 하기도 하였다.

 

블랙위도우의 이야기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어벤저스가 잠시 해체되고 몸을 숨겼을 때 블랙 위도우는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스파이 양성 레드룸 사이에 있는 이야기를 토대로 영화가 진행이 되어진다. 각본가 에릭 피어슨은 이렇게 말한다. "지금까지 자신을 가장 드러내지 않는 영웅은 바로 블랙 위도우 일 것이다. 그래서 다른 캐릭터들이나 관객들에게 그녀의 과거를 살펴 볼 수 있다는 흥미를 더해 많은 사람들이 그녀가 어떤 삶을 살았고,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서 궁금증을 자극하는 영화이기도 하다.

 

블랙위도우

영화에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블랙 위도우는 자신이 감추고자 했던 레드룸의 스파이 시절 트라우마와 과거 행했던 자신의 행동들에 대한 죄책감에 정면으로 맞서과 현재와 미래를 바꾸기 위한 선택을 하게 된다.  어벤져스에서 호크아이와 부다페스트 사건을 언급해 과거에 대한 온갖 추측을 하게 한 적이 있는데 그 사건으로 블랙 위도우는 무거운 짐을 안고 있다는 죄책감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었다. 그리고 이 작품을 통해서 블랙 위도우는 그동안 힘들게 했던 모든 일들을 마무리하고, 마침내 마음에 평화를 얻어 치유의 시간을 가지는 히어로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한다.

 

 

능력 복제의 달인 태스크 마스터

블랙 위도우에서 등장하는 네 명의 캐릭터인 블랙 위도우, 옐레나 벨로바, 멜리나 보스토코프, 레드 가디언은 모두 레드룸에서 어린 여자아이 시절 스파이 겸 킬러인 위도우로 양성시키는 기관에서 여러 가지 임무를 수행하기 위한 목숨을 건 훈련을 받는 곳에서 자라게 되었다.

 

그리고 그녀들은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와 실체를 알게 된 후, 목숨을 건 반격 시작하게 되고 과거의 모든 일들을 청산하고자 악당들과 싸워 나가기 시작한다.

 

 

현재 레드룸의 컨트롤을 받는 가장 강력한 빌런인 태스크마스터가 등장한다. 상대의 능력을 무한 복제하는 태스크마스터는 가면을 쓰고 활동해 그 실체가 누군지 궁금증에 휩싸이는 존재이다. 또한 한 번 싸운 적의 액션 스타일을 그대로 복사해 폭발적인 힘을 가지고, 임무를 완수하기 전까지는 절대로 멈추지 않는 존재로 등장을 하여 블랙 위도우와의 전투씬에서 흥미를 더하는 역할로 등장하고 있다고 한다.

 

 

현재 예매율

지난 8일 오전 9시 30분 현재 블랙 위도우는 실시간 예매율 88.2%를 기록하고 있다고 한다. 코로나19로 2년 만에 국내에 상륙한 마블 영화 블랙 위도우가 어떤 흥행 기록을 써 내려갈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어려운 시점에 한국에 상륙한 영화이기에 많은 사람들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영화가 되기를 바래본다.

블랙위도우

 

 

2021.07.09 - [이슈] -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 격상 12일부터 2주간 지속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 격상 12일부터 2주간 지속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 시행 7월 9일 한국 정부가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4단계로 격상한다는 보고를 발표하였습니다. 오는 12일(월)요일 부터 7월 25일(일)까지 적용이 될 예정이고, 사

hauldad.com

 

 

2021.07.08 - [이슈] - 코로나 19 예방 접종 사전예약 누리집 & 7월 백신 대상자

 

코로나 19 예방 접종 사전예약 누리집 & 7월 백신 대상자

오늘은 코로나 19 예방접종 사전 예약 누리집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 예정입니다. 6월 1일부터 코로나 19 예방 접종 사전 예약 누리집을 통해서 60~70세 분들, 그리고 학교에 종사

hauldad.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치즈곱창

    블랙위도우 메인이라니, 너무 기대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