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0번째 6억뷰 돌파

그룹 방탄소년단의 Save Me 뮤직비디오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이끌어 결국 6억뷰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2016년 5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 수록곡 ‘Save ME’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5일 오전 6시 39분경 6억뷰를 넘어섰다고 보고되고 있습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Dynamite’, ‘FAKE LOVE’, ‘MIC Drop’ 리믹스, ‘IDOL’, ‘피 땀 눈물’, ‘불타오르네 (FIRE)’, ‘쩔어’에 이어 통산 10번째 6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수로 자리 잡음을 하게 되었습니다.

 

 

‘Save ME’ 뮤직비디오는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하여 일곱 멤버의 퍼포먼스에 온전히 집중하고, 그들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서 촬영을 하였고, 낮게 깔린 구름을 배경으로 바람을 맞으며 노래하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은 서정적이면서도 애잔한 곡의 분위기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게 되었습니다.

 

 

Save Me는 초라한 현실 속에 서성대는 청춘들의 심정을 대변하는 가사로 젊은 청년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노래이며, 발매 이후 5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국민들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도 마음에 감동을 주는 노래로 자리잡음 하고 있습니다.

 

 

 

 

 

억단위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방탄소년단은 총 34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13억뷰의 "DNA", 12억뷰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11억뷰의 "Dynamite" 그리고 각 9억뷰의 "FAKE LOVE", "MIC Drop" "IDOL", 각 7억뷰의 "피 땀 눈물", "불타오르네 (FIRE)", 각 6억뷰를 기록한 "쩔어", "Save ME", 4억뷰씩 기록한 "Not Today", "봄날", "Butter", 각 3억뷰를 넘긴 "상남자"와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Life Goes On", "Black Swan", 2억뷰씩의 "호르몬 전쟁", "I NEED U", "ON", "No More Dream"과 각 1억뷰를 돌파한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IDOL (Feat. Nicki Minaj)", "Dynamite" B-side, "Dynamite" (Choreography ver.), "I NEED U" (Original ver.), "Ego", "Interlude : Shadow", "Permission to Dance"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곡들을 갖추고 있는 그룹 가수입니다.

 

 

방탄 소년단

방탄소년단은 멤버 RM(리더 렙 몬스터),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으로 이루어진 각기 다른 자신의 캐릭터를 갖추며 노래하는 그룹이며 2013년 싱글 앨범 (2COOL 4 SKOOL)로 데뷔해 최고 정점을 찍은 자수성가한 그룹 가수입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4일 미국의 인기 TV 토크쇼 "지미 팰런쇼"에 출연하여 신곡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 무대를 공개하고 자신들의 상진색인 보라색 풍선이 가득한 실내 공간에서 이 곡을 열창하였습니다.

 

캐주얼한 차림으로 TV쇼에 등장한 방탄소년단은 밝고 경쾌한 멜로디에 맞춰 활기찬 군무를 보여줬고, 희망찬 노랫말과 자유분방한 안무, 방탄소년단의 무대를 즐거운 표정이 한데 어우러져 기다리고 있던 팬들에게 더욱더 설렘과 기쁨을 선사해주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방탄소년단은 화상연결 방식으로 진행자 지미와 인터뷰했고, "퍼미션 투 댄스" 소개를 비롯 빌보드 "핫 100' 7주 연속 1위를 거머쥔 '버터'의 인기, 제63회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 수상 후보에 올랐던 소감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 전 세계 모든 방탄소년단 팬들에 보는 눈을 즐겁게 하였습니다.

 

지난 3월 개최된 "그래미 어워즈" 노미네이트 소감에 대해서는 "'그래미 어워즈'는 세계 아티스트들에게 가장 큰 영예이기 때문에 영광이었다. 무척 기뻤고, 저희 음악을 사랑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한 마음이었다"라고 전했고, 자신들이 이 자리에 있기까지는 자신을 사랑해주는 팬들이 있었기 때문이라는 멋진 소감(traductor)도 이야기 하였습니다.

 

또한 하루빨리 콘서트를 할 수 있는 날이 와서 관객의 함성 소리를 하루빨리 듣고 싶다라고 오프라인 공연에 대한 소망도 덧붙여 많은 방탄소년단에 마음에 설렘을 더해주었습니다.

 

 

 

 

 

 

방탄소년단 공식 팬클럽 아미

방탄 아미는 방탄복과 군대는 항상 함께하므로 팬클럽과 방탄소년단도 항상 함께한다는 사랑 가득 담긴 의미를 가진 팬클럽의 이름입니다. 그래서 그들의 행동 말 하나하나가 방탄소년단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방탄 페이스 캠페인"이라는 것을 열기도 하였고, 트위터를 통해서도 캠페인을 공지하였습니다.

 

 

공연장 일대에 쓰레기 버리지 않고, 관객석 의자에 올라가지 안혹, 다른 가수가 나올 때 예의를 지키고, 긍정을 전파하고, 타 팬과의 언쟁을 피하고, 마음에 살지 말고 앞으로 전진하기 등등 자신들의 위치에서 방탄소년단을 위해서 할 수 있는 일들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고 행동하는 팬클럽입니다.

 

아티스트도 멋지지만 그들을 지지하고 함께하는 팬클럽 또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07.15 - [이슈] - 전소미 컴백 8월 2일 확정 & 근황 & 아빠

2021.07.15 - [이슈] - 박민우 방역수칙 위반...

 

박민우 방역수칙 위반...

태극 마크 반납 서울 원정 경기 숙소에서 술판을 벌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방역 수칙을 위반한 NC 다이노스 내야수 박민우(28)가 SNS(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어제 (14일) 새로운 계정을 만

hauldad.com

2021.07.14 - [이슈] - 유재석 전속계약, 안테나 유희열과 함께하다

 

유재석 전속계약, 안테나 유희열과 함께하다

오늘 14일 안테나와 전속 계약 유재석이 기존에 있는 소속사와의 계약을 마치고 유희열이 이끄는 안테나와 손을 잡고 새로운 출발 소식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안테나는 14일 유재석과의 전속 계

hauldad.com

2021.07.13 - [분류 전체보기] - 박나래, 이태원 주택 55억 낙찰

 

박나래, 이태원 주택 55억 낙찰

배우 박나래 1985년 10월 25일 전남 폭포에서 태어난 코미디언 박나래는 현재는 대한민국의 모든 사람이 알아주는 배우가 되었으며 지금은 연 22억의 출연료를 벌어드리는 거물급 스타가 되었습니

hauldad.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